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모모앱플레이어

모모앱플레이어 1.1.2 다운로드 포터블버전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모모앱플레이어 구버전인 1.1.2 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프로그램이 업데이트를 하고 나면 원치 않은 기능추가로 인하여 전버전을 찾는 분이 많으신데요. 모모앱플레이어도 최신버전인 1.1.5버전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였지만 만족하지 못하고 구버전인 모모 1.1.2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모모앱플레이어 1.1.2>








더군다나 이번에 소개할 버전은 포터블 버전으로 무설치로 압축파일만 풀면 됩니다. 설치가 부담스러우신 분에게는 안성맞춤이겠죠? (최신버전에 비해 광고도 적습니다 ㅎㅎ)





모모앱플레이어 1.1.2 다운



현재 모모의 구버전 공식적인 배포 링크는 막힌 상태이고 모모앱플레이어 회사에서 과거 버전을 구글드라이브에 저장시켜 놓은 파일에 접근해서 공식버전의 구버전을 다운 가능합니다. 특히 1.1.2버전은 윈도우 10 이용 시 모모앱플레이어 EXE 설치 파일 구동 오류문제로 인하여 무설치 버전인 포터블 압축 파일이 배포되었는데요. 이 파일을 위에서 설명한 구글드라이브에 접근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모모앱플레이어 1.1.2.egg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egg압축파일이 다운되며 이 먼저 압축파일을 풀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폴더에 들어가보시면 'dnplayer.exe' 파일이 보이는데 이게 실행파일입니다. 멀티실행 파일은 'dnmultiplayer.exe'입니다. 

실행을 위해 dnplayer.exe를 더블클릭해봅니다.





<모모앱플레이어 1.1.2 실행오류 - 로딩 실패> 





그러면 위 화면과 같은 오류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위 화면에서 복구를 눌러도 제대로 복구가 안되고 무한으로 오류를 발생시킵니다. 

해결방안은 뭘까요?










모모앱플레이어 1.1.2 오류 해결



해결을 위해서 다시 모모앱플레이어 1.1.2의 압축이 풀어진 폴더로 다시 찾아가 봅시다.









해당폴더에서는 'dnrepairer.exe'라는 파일이 있는데 이게 복구파일입니다. 이걸 더블클릭하여 실행합니다. 그러면 아무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클릭하고 몇초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다시 모모앱플레이어를 실행시켜보면 아래화면처럼 1.1.2가 성공적으로 구동되는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위 버전에 대한 다운로드 링크는 공식버전이지만 모모앱플레이어 개발사측에서 언제라도 링크를 막아둘 수 있으니 열려 있을 때 받아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모앱플레이어 1.1.2


<앱플레이어 최적화 정보 사이트>




'모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모앱플레이어 매크로2  (0) 2017.12.01
모모앱플레이어 멀티  (0) 2017.09.23
모모앱플레이어  (0) 2017.09.20
모모앱플레이어 사용법  (0) 2017.09.18
모모앱플레이어 매크로  (0) 2017.09.03